식도락 - 강북

[삼각지] 카지츠 -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이자카야

담구 2025. 12. 28. 08:03
반응형

눈이 많이 오는 어느 날, 저녁에 삼각지에서 미팅이 잡혔다. 미팅을 마친 후 어디서 무엇을 맛있게 먹을까 잠시 고민을 하다가 가볍게 저녁을 해결하고 2차로 들린 이자카야 카즈치. 제법 오래된 곳인데 꾸준히 영업을 잘 하고 있는 곳이다.

 

매장은 그리 넓지 않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반 정도 좌석이 차있었다. 단체로 오는 고객도 있는 것처럼 보였고 혼자 술을 즐기는 고객도 있었다. 혼술의 매력은 놓칠 수 없지.

 

메뉴. 이자카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꼬치, 오뎅탕, 오코노미야끼와 생선 구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매장이 작기 때문에 2시간 이용 제한이 있다고 한다. 우리는 2번 세트를 주문했다.

 

오리온 생맥주를 팔고 있길래 오리온 생맥주를 주문했다. 오리온 맥주는 일본 오키나와의 대표적인 맥주다. 예전에는 우리나라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가장 먼저 나온 꿀 토마토를 안주 삼아서 오리온 맥주를 마셨지. 꿀 토마토는 토마토에 꿀과 발사믹 소스를 뿌린 것이다.

 

반응형

치즈 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야끼 위에 치즈를 한가득 올렸다. 갓 만들어진 오코노미야끼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맥주에도 잘 어울리고 소주와도 잘 어울리는 실로 훌륭한 안주다. 세트로 나온 것이라 크기가 작아서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밀가루를 최대한 섭취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이럴 때는 먹어야지.

 

6종의 꼬치구이. 5종류는 닭고기로 만든 꼬치가 나왔고 하나는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꼬치가 나왔다. 꼬치구이에는 양배추, 마요네즈와 시치미가 함께 나온다. 개인적으로 닭 넓적다리 꼬치구이가 가장 맛있었다.

 

추가로 주문한 메로구이와 리얼 새우깡. 어릴 때는 메로구이를 참 많이 먹었는데,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메로의 느끼한 맛으로 인해 잘 찾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더군. 리얼 새우깡은 작은 새우를 튀긴 것인데 이날 먹은 메뉴 중 가장 맛있었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카지츠. 삼각지에서 이자카야를 찾는다면 한 번 가볼 것을 추천하는 곳이다.

 

 

반응형